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썰

비걸 나오(Nao Uochi) 사진 인스타 페이스북 주소

저는 몸치이지만 제가 어릴 때에는 친구들 사이에서

 비보잉이 상당히 유행하고는 했었습니다. 

당시 별다른 지원도 없이 마룻바닥 연습실에서 

연습하던 세대들이 우리나라 비보이 1세대들이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우리나라에서 

상당히 많은 비보이 챔피언들이 나왔습니다.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 비보이 snake 하휘동이나 

피직스, 브루스리과 같이 나이 40이 넘어서도 

몸을 잘유지하고 있는 비보이 등 

최근 댄싱9등을 통해서 꽤 많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도 비보이 포켓이나 킬 등이 포진하고 있는 

우리나라 비보이들은 세계적으로 최강 스쿼드로 

손꼽힐 정도이기도 하죠.



하지만 비보이에 비해서 비걸 문화는 일본 등에 비해서 

약간 뒤쳐지는 면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최근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일본의 나오라는 비걸이 영상을 보고 상당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굉장히 마른 체형인데도 불구하고 

힘을 아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파워무브를 하는 비걸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실력이라고 봅니다.

속도가 아주 빠른 것은 아니지만 코어가 아주 좋고

밸런스유지를 아주 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술이 아주 좋아보였습니다.

처음 보는 비걸이었기에 찾아봤더니 

생각보다 굉장히 유명한 비걸이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사나급 미모라고 되어 있어서 더 관심이 갔는데요. 



세계 대회에서 우승한 전력도 있는 것 같네요. 

이름은 나오 Nao Uochi(魚地菜緒)로 도쿄 출신인데요. 

엘르걸이나 언더아머 등의 일본 모델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아직 나이도 상당히 어린 것처럼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비걸이네요.


비걸나오 인스타주소

비걸나오 페이스북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