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4M 모바일 사전예약 등록 쿠폰 보상 후기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것 같았던 피파온라인3는 어느덧 순위경기가 닫히고 피파온라인4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네임드 클럽에 가입해서 전설B까지 열심히 플레이를 했던 게임인데 이렇게 보내니까 마음 한 켠이 왠지 모르게 헛헛한데요. 뭔가 센치해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피파온라인4의 경우에는 피파온라인3에 비해서 다이내믹한 움직임이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 같아보이지만 컨트롤도 답답한 느낌도 없지 않고 약간 동작이 느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엔진이 완전히 다르기때문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여러가지 기술등의 커맨드는 비슷해보입니다. 


피파온라인 4 모바일 버전의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도 많은데요. 앞선 피파온라인3 모바일의 경우를 보면 처음 출시된 인터페이스에 비해서 차후에 인터페이스 및 게임메타가 완전히 바뀌었었는데요. 처음에는 모바일로도 선수들을 조정하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었는데 이후에 전략 게임처럼 자동 플레이만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이후로는 개인적으로는 흥미를 잃어서 매일 접속 보상으로 주는 FC의 수급처로 이용했었는데요. FC 보상만 꾸준히 모아도 간간히 TOP class 이용권을 구매가 가능했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이적시장의 인터페이스가 달라서 많은 분들이 강화장사를 할 때 출퇴근길에 선수들 검색 및 구매 등에 편리한 점도 있었습니다. 이제는 추억이 되가고 있지만요. 



피파온라인3의 경우도 모바일 버전이 시일이 좀 지나서 출시가 되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동시에 출시하지는 않았는데요. 이번에 7월 26일에 출시를 하겠다는 발표와 함께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피파온라인3의 선례처럼 어느 정도 서버가 안정화가 된 후에 스토어에 릴리즈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클로즈드 베타를 실시 중입니다. 시스템 자체에 대한 안정화가 선행이 되지가 않으면 불만이 2배가 아니라 3배 4배 급증할 것도 명백하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피파온파인4 모바일의 경우는 어떤 인터페이스로 차이점을 보일지도 궁금합니다.


피온4M 모바일 사전예약에서는 꽤 괜찮은 보상을 주기때문에 꼭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현재 가장 피파온라인4 PC버전 홈페이지 제일 첫 페이지에서도 쉽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현재 사전등록페이지는 넥슨 계정에 핸드폰 번호 등이 입력이 되어 있는 경우는 아주 간단하게 버튼만 누르면 가능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쿠폰 번호가 나오는데요. 이전 피파온라인4 사전 예약 쿠폰 입력 페이지에 입력해보니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고 바로 옆에 쿠폰 입력창이 있었습니다. 



쿠폰번호 옆에 '쿠폰등록' 이라는 글을 누르면 쿠폰 입력창이 팝업이 됩니다. 방금 받은 쿠폰번호를 드래그해서 복붙하고 쿠폰 등록을 누르면 즉시 입력이 됩니다. 



즉시 사전예약 사은품이 지급이 됩니다. NHD 200명 지명선수팩/ LIVE 클래스 100명 지명 선수팩/ 2018 대한민국 선수팩/ 50만BP를 지급받습니다. (이후 정식 등록을 하면 100만 BP와 1000FC를 지급받았는데요. FC를 구매하려고했을때를 생각해보면 엄청난 보상입니다.) 이제 인게임에서 아이템 보관함을 확인해보시면 사전등록 보상이 지급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LIVE 클래스 100명에서 제수스를 먹은게 다지면 50만 BP도 꽤 괜찮네요. 꼭 지급받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