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히트

오버히트의 꽃 강철공주 베아트릭스

오버히트에 워낙 많은 신캐가 나오면서

더 이상 클래식한 전설캐릭터들은

결투장에서는 힘을 못쓰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 베아트릭스만은 어느정도라도

밥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참 어렵게 얻었는데,

이제 95레벨 초월을 했네요.





이번에 물리영웅전설선택권에서

마지막 한장을 받아서 

풀초월을 해야겠습니다. 






오버히트의 꽃 강철공주 베아트릭스 득


모르면 손해보는 오버히트 신규 이벤트

오버히트 상위 랭커 결장덱 분석

오버히트 합성작 합성 전설 희귀영웅 확률 확인

오버히트 쫄작, 합성시 꼭 알아야되는 경험치정리


안녕하세요 일리비우스입니다.

오늘은 자랑질을 하러 들어왔네요 ㅎㅎㅎ  

오늘 저번에 300다이아로

뽑은 브람스를 강화하던 중에

4성 30렙을 만들어 먹이기 위해서

딱 남은 한셋을 합성했는데

갑자기 영상이 슬금슬금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토끼 모자가 나오길래...

오필리안가?

했는데..




...

세.. 상... 에..!!!

세.. 상... 에..!!!

세.. 상... 에..!!!




결장의 꽃 강철공주 베아트릭스가 나왔습니다 :)



저번 초 상위 결장덱 분석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베아트릭스는 1위에서 5위까지 전체 필수 영웅이었습니다. 


오버히트 상위 랭커 결장덱 분석




 하하 합성으로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이제 브람스와 베아트릭스를 먹었고 (초월은 먼일이지만 ㅎ...) 파이란이 초월을 하고 있습니다. 초 상위권은 못가드라도 어느정도 결장덱이 그림이 나오네요 :) 물론 초월 클라스는 다릅니다만.....


1위덱 템빨킹님 


아직 합성이 145회 밖에 안됐는데요. 전설 2차례 (유그, 베아트릭스)를 먹네요. 희귀도 생각해보면 5차례가 넘습니다. 파이란, 위그라프, 사이온, 아린, 바티, 나트 등 꽤 많이 떴던 것 같습니다. 




저도 황금손이 아닌 관계로 여러분... 

희망을 가집시다!

무과금, 소과금 파이팅!!


테제도 진화해야되는데, 

베아까지 파이터라서..

파이란에 아린도 다 파이터라.. 

용기의 원천이 너무 부족하네요.. 



이번 새로 시작한 이벤트들도 

거의 마무리해갑니다.

그런데도 진화재료는 

참 부족한 것 같네요. 

애들이 줄을 서서 진화를 기다립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빠른 시간내에 

다들 진화시켜서

베아트릭스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모르면 손해보는 오버히트 신규 이벤트

오버히트 상위 랭커 결장덱 분석

오버히트 합성작 합성 전설 희귀영웅 확률 확인

오버히트 쫄작, 합성시 꼭 알아야되는 경험치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