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히트

오버히트 희귀영웅 추천(파이란)

제 2 결투장 추천 영웅


제 2 결투장이 나오게 되면서 

결투에 출전할 수 있는 영웅들이 

제한이 되는 리그가 나왔습니다.



물론 어느정도 장비 등의 제약은 있지만,

이제는 고초월 전설이나 강화 희귀 영웅외에

새로운 종류의 전략적 덱의 운용을 

실험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컨텐츠가 나왔습니다.





제 경우에는 초반에 큰 인기를 끌었던

필수 영웅인 파이란을 사용 해보는 것 역시

결투장에서 굉장히 좋은 옵션이 되리라고 봅니다.

풀초월의 경우 개인적으로 스킬업도 거의 다

되어 있었기때문인데요.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결장초반에는 사기캐로 이름을 날렸었는데요.

결장 후반에 가면 갑자기 혼자 남아서 

한큐에 쓸어버리는 주작캐릭이기도 합니다. 

(닉네임도 질주하는 주작..)




오버히트 희귀영웅 - 파이란


안녕하세요. 일리비우스입니다. 지난번에 말씀 드렸던 바와 같이 최근에는 전설 영웅보다도 희귀등급영웅을 초월시키는 쪽에 많이 관심이 옮겨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희귀 등급 영웅 추천 두번째 편으로 '무극 파이란'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최근에 한 모바일 게임중에 제일 재미있네요 )



질주하는 주작 파이란


물론 초 상위권 결장 랭커가 되기 위해서는 전설덱으로 초월을 노리셔야겠지만, 동일한 전설 영웅을 3초월 이상한다는 것은 아무리 헤비과금러여도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번 파이란 이벤트로 인해서 꾸준히 참석만했다면 기본적으로 3장의 파이란 카드를 얻을 수 있고 파이터용 진화재료도 비교적 수급이 나은 상황입니다. 


기본적으로 파이란은 2초월은 보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린과 파이란 중에서 초월을 고민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기본적으로 파이란은 3장은 보장받고 시작합니다. 반면 아린은 헬 7-6에서 드랍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록 등급표에서는 아린은 S-이고 파이란은 A+ 이지만 둘은 장단이 분명히 있습니다. 결장에서도 토벌에서도 파이란이 뒤지지만은 않습니다. 게다가 쫄을 돌릴때는 파이란은 참 아름답습니다.



파이란의 첫 번째 스킬 주작난격은 일인기 + 마지막타격만 광역기 입니다. 기절효과가 있기 때문에 상대편이나 몬스터가 한마리 남았을 때는 혼자 계속 때리다가 죽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두 번째 스킬 동천일품각은 토벌에서 아주 아름다운 기술입니다. 광역기도 128%이지만 적의 최대생명력의 4.9%의 피해를 줍니다. (라이리와 함께 하면 더 살벌하다고 합니다.)



라인스킬은 급소공격 3로 중앙열 치명타 확률 13.4% 상승입니다. 상황에 따라 본인이 뒷자리로 빠져도 중앙라인 치명률이 상승합니다.



패시브는 비상하는 주작으로 남은 체력에 따라서 피해량이 증가하고 피해차단 확률이 증가됩니다. 그래서 결장 후반에 가면 갑자기 혼자 남아서 다 처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드물지 않습니다. 파이터형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물공과 방어력이 아주 준수해서 어디에서도 밸런스가 좋습니다. 쫄 버스 기사로 특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파이란의 후기는 나쁜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린보다 파이란을 먼저 3초월하는 쪽으로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곧 오버히트의 지나치게 많은 진화재료를 줄이는 쪽으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기 때문에 바로 준비해서 한 방에 쭉 치고 올라가는 것도 가능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