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히트

오버히트 등급표 (최신버전) 2018년 7월

 최근 궁극강화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나트와 리무 등 기존 희귀캐릭터들이 다시 각광받고 있네요. 궁강 100레벨 나트는 결장 이계 등에서 엄청난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등급표는 오버히트 공카가 출처입니다.





(출처 : 오버히트 공카)




(출처 : 오버히트 공카)





오버히트가 너무 재미있다는 소문을 듣고 광고가 아니라 실제 평이 좋은 것 같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그래픽과 사운드가 퀄이 ㄷㄷㄷ 하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모모 앱플레이어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모모로는 아직 구현이 잘 안된다고 하는 것 같네요. 남의 광고에 낚여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다니 조금 불안하지만!! 어찌됐던 상당한 명작에 기대가 되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처음 시작하면 기본의 나트와 세리스는 줍니다. 이후에 초기 선별소환을 하실 때는 사냐, 리무, 헤스티아 중에 뽑으시는 것이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현질을 좀 하실 분들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7일차 미션 모두 클리어시 프레이를 주는데 힐러입니다. 탱커와 원거리 딜러 그리고 7일뒤 받게 되는 힐러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앞으로 덱을 결정하시고 현재 나온 영웅들의 능력치와 실제 플레이를 기반으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영웅 최신 등급표와 스탯표, 선호도 등을 다 정리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버히트 탱커 등급표 v 4.0 목예향 님 버전






참고로 현재 결장 물리덱 최적구성스카디 아네모네 베아트릭스 라고 하는데요. 아래는 현재 결장에서 상위 랭커들이 사용하는 영웅들 빈도 수 입니다.


출처 ashaslet 블로그


저는 항시 젬과 같은 다이아류를 이상한 곳에 날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끼다가 한 번에 ㅠㅠ) 잘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덱을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