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히트

오버히트 토벌덱 로드웰 구성하는 법

현재 오버히트가 이전에 예상했던 것처럼 벌써 만렙 100에 초월 8차례까지 가능해지면서 전반적으로 캐릭터들이 엄청나게 강해졌습니다. 사실 오버히트 토벌 몬스터들인 로드웰, 아라크네스, 레지슈타인 마스터 정도는 한큐에 마무리를 할 수 있느냐가 관건인 정도인데요. 얼마전 나이트메어가 나오면서 다시 이전의 쩌리 시절 마스터에 원킬이 나던 시절의 기억을 되짚어야할 타이밍이 왔습니다. 아래 글은 초반 토벌덱 구성을 하는 내용이었는데요. 참고를 하시면서 각 덱을 짜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히트의 토벌덱을 구성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오버히트의 토벌덱은 결장덱, 모험덱과는 다르게 구성해야합니다. 일단 전설영웅인 앗슈, 유그, 테제 있으신 분은 그냥 세 개 넣으시면 됩니다. 무과금이거나 테제가 없으신 분들은 덱을 잘 짜주셔야도됩니다. 워낙 오버히트가 영웅수가 많고, 초반이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지만, 토벌덱 엘리트 기준 최소 5~10만정도는 금새 뽑을 수 있습니다. 왜 6성 영웅을 데리고 있는데 3만 넘기기가 힘든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께 특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토벌에서 익스 플레이는 고사하고, 엘리트 토벌도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보통 토벌초보 분들은 토벌이 얼마나 중요한 컨텐츠인지도 모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버히트에서 5성 6성 장비를 차는 것은 초월하는 것 만큼 중요합니다. 하지만 4성 5성 장비를 수급하기 위해서 3성 장비를 합성하는 것은 골드 소모의 지름길입니다. 


(데미지 13만 먹였을 때)


(데미지 3000으로 톡 쳤을 때)



 토벌덱에서 고뎀이 중요한 것은 3등 안에는 들어야하고 하루에 몇 번 토벌에 참여하는냐 입니다. 여기서 테제의 데미지는 넘사벽이지만 일단 전설은 빼고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현재 토벌덱 보스는 로드웰 뿐입니다. 스킬은 광역기 포함 4가지 입니다. 



- 분노의 재림 (한바퀴 회전 / 버프 :고정 관통 증가)

심판의손 (집어던지기 / 버프 : 공격력 증가)

절망의 철퇴 (3연타 / 버프 : 없음)

하늘의 뜻 (바닥 내려침 / 버프 : 없음) 광역기입니다.







1차 목표 5분 버티기


 토벌에서 일차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5분을 버티는 것 그 다음으로는 데미지를 많이 뽑는 영웅 배치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도발 스킬과 힐, 보호막입니다. 토벌은 가장 데미지가 높은 케릭을 먼저 때리기 때문에 앞에서 탱커가 몸빵을 하기 위해서는 도발로 데미지를 끌어와야합니다. 여기서 보호막이나 힐 중 한가지가 있다면 누구나 데미지 최소 10만은 뽑습니다. 




 앗슈가 없으신 경우에는 여기서 나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 영웅이기때문에 혹시 먹이신 경우아니면 누구나 있는 희귀영웅인데 6성 패시브 스킬인 도발을 써주면 도발탱커인 나트만 두들겨팹니다. (토벌을 위해서는 6성 진화 해주시고 방어쪽으로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도발로 땡겨오고 라인스킬로 버텨줘서 상당히 오랜시간 몸빵으로 버팁니다 (엘리트 기준입니다.) 여기에 다프네와 프레이같은 힐러들을 배치해줍니다. 혹시 저처럼 다프네를 안뽑으시거나 아직 프레이가 없으신 분은 '바티'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티도 5성까지만 올려서 힐 넣어줘도 엘리트에서는 끝까지 버티는데 별 문제가 없습니다. 아직 나트 6성도 아닌 경우에는 투 힐러 조합도 해보실만 합니다.



# 2차 목표 고뎀 (데미지 딜러 희귀영웅 추천)







 헤스티아, 레이즈, 파이란, 키르, 마이아크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파이란은 현재 이벤트 중이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두번 째 스킬이 완전 효자입니다. 혹시 오버히트 스킬까지 엑티베이션 시키면 더 아름답습니다. 



또 초반에는 기본 나트와 더불어 나오는 세리스의 첫번 째 스킬로 어느정도 버티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모든 영웅을 다가지실 수 없기 때문에 초보의 경우 덱을 잘 짜서 토벌을 가는데 효율적으로 5~6성 장비를 빠르게 모으는 지름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