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히트

오버히트 펫 시스템 총정리 및 일반등급 펫 추천

안녕하세요 일리비우스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오버히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합니다. 최근에 또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데요. 최근 듀랑고와 검은 사막 등이 업데이트되었지만 오버히트가 운영이 꽤나 깔끔한 것 같습니다. 매주 업데이트도 꽤나 알차게 진행되고 있구요. 오늘은 최근 업데이트된 펫 시스템과 괜찮은 펫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펫시스템은 사실 3주 전쯤부터 해서 소문이 돌기 시작했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과금을 쓰게 만들거라는 예상이 돌면서 상당히 여론이 안좋았는데요. 실제로 펫 시스템이 업데이트되면서 현재 이벤트와 맞물려서 쉽게 얻을수가 있습니다. 





■ 펫 수급처


1. 이벤트 제작

2. 상점


먼저 현재 제작 컨텐츠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벤트로 여러가지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전설카드 또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제작 컨텐츠를 통해서 4성 희귀펫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1~3성 일반펫을 20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꼭 충분히 제작해야합니다.



또한 1~4성 펫 소환건을 진영상품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300개면 살 수 있는데요. 하루에 한 판만 진영전에 참여해도 한 번씩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꾸준히 구매해야합니다. 그리고 주간 퀘스트에서도 700개 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진영전에 꼭 참여해야합니다.




■ 펫 클래스


- 영수 (일반) - 공격력/방어력/체력 증가

환수 (희귀) - 공격력/방어력/체력 증가. 낮은 패시브옵션

성수 (전설) - 공격력/방어력/체력 증가. 높은 패시브옵션


펫은 현재 성수/ 환수/ 영수 세 가지 클래스로 나눠지는데요. 전설/ 희귀/ 일반 등급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영웅카드와 마찬가지로 각자 패시브 스킬과 기본 스킬이 있습니다. 하위 클래스들은 패시브는 없지만 스킬에 따라서 낮은 등급과 2~3성이라도 충분히 괜찮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펫은 코랄과 패럿인데요. 쉽게 구할 수 있는 펫들이지만 각자 결투장과 토벌전에서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코랄과 같은 경우는 앗슈의 반사 피해를 저격할 수 있는 펫이고 패럿과 같은 경우는 토벌전에서 힐량을 12%나 증가시켜줍니다. 이 정도의 힐량 증가는 거의 6성급 장갑에 붙어있는 옵이기 때문에 토벌전을 보다 안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 영수 (일반등급)


아쿠 - 군중제어 저항확률 증가

보더 - 돌덩어리 치명률 증가

코랄 - 반사피해 감소율 증가

플리 - 치뎀 증가

랄드 - 군중제어 적용확률 증가

파이 - 고정피해 감소율 증가

패럿 - 주는 회복률 증가

라스 - 반격률 증가

리즌 - 치명타 저항확률 증가

즐리 - 쿨타임감소



■ 환수 (희귀등급)


벤틀리 - 외대륙 공방 증가

버니 - 길드전 아군 공속 증가

닉스 - 1~3인 공격의 피해량 증가

페니 - 모험 경험치/ 골드 획득량 증가

테디 - 4~5인 공격의 피해량 증가



■ 성수 (전설등급) 


곤 - 물리덱 공격력 증가

미리 - 방어력 증가

네로 - 마법덱 공격력 증가